top of page

소액결제현금화 루트




소액결제현금화 루트


특별하게 어떤 사정이 없는 이상, 핸드폰을 이용한 대부분의 소액결제 금액은 현금화 할 수 있는 루트 및 방법들이 다양하게 존재합니다. 지금까지 널리 알려져 있는 편인 소액결제현금화 루트 및 방법으로는 대표적으로 ‘문화상품권’이나 ‘정보이용료’ 등 결제 진행한 이후에, 이를 매입해주는 업체들이나 또는 개인적으로 구매하는 사람들에게 판매하고 현금으로 받는 방법들이 있습니다. 그렇지만, 이러한 루트 이외에도 소액결제를 통해서 현금화를 할 수 있는 여러 방법들이 존재하고 있습니다. 요즘 들어서는 ‘구글플레이’에서 어플 결제를 진행하거나, ‘구글기프트카드’ 구입, 또는 ‘스타벅스’ 어플을 이용하는 등의 여러가지 경로들을 통한 소액결제현금화 루트 들이 새롭게 나타나고 있습니다. 이러한 방법들은 개인적으로 진행해보기가 어려울 수 있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진행하고 있는 소액결제현금화 루트 들이 막혀 있는 분들께서는 저희 쪽으로 연락해주시면 친절하고 상세한 안내를 받아 보실 수가 있겠습니다.



• 소액결제현금화 루트 전문


핸드폰 소액결제를 통해서 현금화가 가능하다는 것은 현재 거의 모든 분들이 다들 알고 계시는 사실이긴 합니다. 다만 그렇더라도 아직 소액결제현금화 진행을 실제로는 경험한 적이 없는 분들께서는 그러한 루트나 방법에 대해 모르고 계시는 것뿐입니다. 또한, 평소에 소액결제현금화를 이용해 보신 경험이 있는 분들이라도 어떤 개인적인 사정이 발생해서 ‘통신사(KT, SKT, LGU+)’나 ‘결제대행업체(다날, 모빌리언스 등등)’들의 정책에 걸리게 되어 소액결제 진행이 불가능할 수도 있습니다. ‘아이폰(IOS)’ 같은 경우에는 소액결제 진행을 시도해볼 수 있는 사용처들이 무척 적은 편이기 때문에, ‘아이폰(IOS)’ 유저분들 역시도 소액결제현금화에 있어서 어려움에 부딪힐 수도 있겠습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소액결제현금화 전문 인 저희 업체에서는 오랜 기간동안 쌓아온 노하우 및 여러 경로의 소액결제현금화 루트 그리고 ‘통신사(KT, SKT, LGU+)’ 및 ‘결제대행사’들의 정책 부분을 해결할 수 있는 ‘미납폰의 현금화 대처법’ 등을 가지고서 수많은 고객님들의 고민과 걱정을 한결 나은 수준으로 해소해드릴 수 있습니다. 여러 각종 상품권이나 상품 및 서비스 등의 소액결제 진행 건들에 대한 현금화 매입을 수 년 이상 안정적으로 처리를 해왔던 전문 업체가 개인적인 구매자나 일반인들에게 공개되어 있는 소액결제현금화 루트 및 방법들 이상의 훌륭한 노하우들을 보유하고 있는 것은 너무나 당연한 것이라고 생각을 해봅니다. 통신사들의 통신비 미납정책에 걸려서 소액결제현금화 불가능한 고객님들도 우선 저희 업체에 연락을 부탁드리겠습니다. 저희 업체에서 완벽하게 해결해 드릴 수 있다고 장담할 수는 없겠지만, 가능할 수 있는 루트 및 경로가 있는지를 최선을 다해 찾아드리고 함께 고민을 나눠드릴 수 있습니다. 소액결제현금화 루트 전문 인 저희 업체를 믿어 보시기를 바라겠습니다.


• 소액결제현금화 루트 상담


저희 업체에서는 소액결제 및 정보이용료의 현금화 루트 관련해서 1년 365일 24시간 휴무일 없이 늘 상담 진행해드리며 영업 중에 있습니다. 굳이 거래는 하지 않으시더라도 괜찮으니 부담 전혀 없이 편안한 마음으로 상담 연락을 해주시길 바라겠습니다. 저희 업체는 상담을 위해서 연락을 해주시는 고객분들을 단지 일회성 수익의 대상으로 보지를 않으며, 장기적 안목으로 서로 간에 유익할 수 있는 선한 연결로 이어지고자 하는 진정성 어린 심정으로 고객님들을 모시고 있습니다. 도무지 신뢰할 수 없는 개인적인 업자들이나 부당하면서 친절하지도 않은 여타 소액결제현금화 업체들에 커다란 불만족을 느껴 오셨다면, 저희 업체가 정말 탁월한 선택지가 될 수도 있다는 자신감 어린 약속을 해드리고 싶습니다.



소액결제현금화 루트 및 방법들 알아보기


핸드폰 소액결제현금화 종류 및 방법들로는 크게 보자면 ‘각종 상품권들의 현금화’, ‘소액결제에 대한 현금화’, 그리고 ‘정보이용료(컨텐츠 이용료) 현금화’ 등 세가지로 분류해 볼 수 있겠습니다. 각 소액결제현금화 루트 특징들과 그 차이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갖겠습니다.


• 각종 상품권들의 현금화 루트

보통은 핸드폰 소액결제현금화 진행을 한다고 할 때에는, 각종 상품권들의 매입을 통해서 현금화하는 것이 가장 보편화 되어 있다고 판단해 봅니다. 그렇지만, 소액결제현금화 자체가 각종 상품권들의 현금화 루트와 반드시 일치하는 것은 아니랍니다. 상품권들의 현금화 방법은 핸드폰 소액결제를 진행하여서 ‘구글플레이스토어’, ‘원스토어’, ‘티머니’, ‘컬쳐랜드’ 및 ‘해피머니’ 등의 다양한 마켓들에서 ‘모바일상품권’을 결제하고 나서, 이를 상품권 매입해주는 업체들에 판매 진행을 한 다음에 현금화시키게 되는 루트 인 것입니다. 상품권에 대한 현금화 시에 수수료는 가장 저렴하게 발생합니다.

각종 상품권들에 대한 현금화를 진행할 경우에, 대다수 결제하게 되는 상품권 종류로는 ‘컬쳐랜드’ 및 ‘해피머니’, 그리고 ‘북앤라이프의 도서상품권’, ‘신세계상품권’ 등으로 다양하게 있습니다. 온라인 상에서 거래할 수 있는 ‘핀(PIN) 번호’가 기재되어 있는 상품권 종류라면 전부 현금화 하는 것이 가능해집니다. 소액결제현금화 루트 및 방법들 중에서도 제일로 신속하게 거래가 진행되며, 비교적 가장 저렴한 수수료를 때고서(15%~20% 정도) 원가의 대략 ‘85%’정도까지 현금 교환이 가능하기 때문에, 상품권들에 대한 현금화 진행이 제일 인기가 있다고 볼 수 있겠습니다.


• 소액결제에 대한 현금화 루트

‘문화상품권’ 및 ‘모바일상품권’, 또는 ‘구글 정보이용료’ 등을 제외하고서 ‘KT’, ‘SKT’, ‘LGU+’ 등 주요 통신3사들의 소액결제 이용한도를 통해서 결제해볼 수가 있는 모든 종류의 상품 및 서비스들이 해당이 됩니다. 핸드폰 소액결제를 통해서 현금화 해볼 수 있는 최대치의 한도로는 ‘50만원’에서 ‘60만원’ 정도이며, 주요한 사용처들인 ‘컬쳐랜드 모바일상품권’ 및 ‘해피머니’ 등의 상품구매와 몇몇 쇼핑몰에서 일부 상품들에 대한 결제진행을 통해서 소액결제현금화가 가능한 상태입니다. 스마트폰(안드로이드)과 아이폰(IOS)에서 소액결제 진행을 통해 현금화하는 방법들은 평균 대략 ‘70%’ 정도 현금으로 지급받을 수가 있기에, 소액결제현금화 수수료 부분은 대략 ‘30%’ 내외 정도가 된다고 보시면 맞겠습니다.


• 정보이용료(컨텐츠 이용료) 현금화 루트


정보이용료(컨텐츠 이용료) 현금화 루트 및 방법이라고 하면, 대게는 ‘구글 정보이용료’에 대한 현금화를 가리키는 것입니다. 다시 말해, ‘구글플레이스토어’에서 ‘리니지M-다이아’나 ‘포커머니’ 등의 ‘게임머니’, 그리고 ‘기프트카드’ 및 ‘기프트코드’, 또 몇몇 유료 어플들의 ‘인앱결제’ 등 이같은 유료 컨텐츠들을 정보이용료를 이용해서 결제한 다음에, 이를 전문으로 매입하고 있는 업체 쪽에다가 판매를 진행해서 현금화시키게 되는 방법인 것입니다. 핸드폰 통신사 소액결제 이용한도를 통한 사용처로는 주로 상품권의 판매처나 몇몇 온라인 쇼핑몰들에서 상품을 구입하는 방식이지만, ‘정보이용료’ 사용처로는 ‘구글플레이스토어’를 통한 유료 어플들과 유료인 아이템들을 구입하게 될 때에 주로 사용이 됩니다.

정보이용료(컨텐츠 이용료) 현금화 시에 수수료는 일반적으로 ‘40%’ 정도이며, ‘모바일상품권’이나 소액결제에 대한 현금화 시의 수수료에 비교해서 매우 높은 편이기 때문에, 주된 고객분들은 통신요금의 미납상태로 통신사 소액결제 정책상 불가함에 걸리게 된 고객분들이 어쩔 수 없는 최후 방법으로 이용을 하고 있는 루트 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미납폰 소액결제의 현금화 방법’이라고 부르기도 합니다. 통신사가 아닌 결제대행사 쪽의 ‘정보이용료’ 최대치 한도로는 50만원에서 60만원 선이며, 통신사들의 소액결제 이용한도와 동일하게 매달마다 1일 0시 기준해서 한도치는 다시금 초기화가 됩니다. 다시 말해, 이번 달 한도 모두를 사용했다 하더라도, 익월 1일이 돌아오면 한도를 다시금 이용할 수 있게 되는 것입니다. 그렇기에 언제나 매달 초순에 고객분들이 제일로 이용을 많이들 하십니다.


이상으로 소액결제현금화 다양한 루트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았고, 혹시라도 더 궁금하거나 문의사항이 있다면 주저 말고 저희 고객센터 전화 또는 카카오톡으로 연락해주시기를 바라겠습니다.



조회수 1,181회댓글 0개
bottom of page